SNS가 마케팅을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많은 사용자에게 이것은 사적인 위반이지만 이러한 회사가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하는 법적 지침은 없습니다. Equifax, Inc., TransUnion Corp 및 LexisNexis Group과 같은 회사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축적하고 공유하는 데 성공합니다. 2012년 페이스북은 데이터로직스라는 3번째 모임 회사로부터 7천만 가구의 정보를 구입했다. 페이스북은 나중에 그들이 추가적인 환경 친화적인 광고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이 지식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최고의 캠페인 콘텐츠를 만들 때도 콘텐츠와 함께 최고의 시청자에게 집중하지 않으면 캠페인은 틀림없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hannelcan.com 실패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 전에 가장 좋은 목표를 이해해야합니다. 새로운 기능이 나오거나, 활용해야 할 휴가가 있거나, 모델 신제품을 출시하는 경우, 모델 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는 항상 많은 원인이 있습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가짜 추종자가 존재한다는 것은 추종자 수가 척도로서의 가치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http://channelcan.com

자신에게 도전할 필요가 있지만, 단순히 달성 가능하고 합리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백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고 싶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많은 기업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적절하게 수행하는 사람들에게도 다음 해 내내 달성될 것 같지 않다.

Instagram이 가장 눈에 띄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십시오. 사람의 피드에서 눈에 띄고 싶다면 사진, 삽화, 텍스트가 아트 워크로 바뀌는 매력적인 비주얼로 게시물에 동행하고 싶습니다. Canva와 같은 콘텐츠 제작 도구에는 숙련 된 비주얼을 빠르게 만들고 브랜드를 사용하며 모델과 일정하게 유지할 수있는 템플릿과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각 단계를 해결하는 경우, 당신은 이미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문구에서 곡선의 앞으로 수단이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것은 당신의 정보에 대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세계 인구의 절반이 매일 거의 3 시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SMM은 시청자와 함께 작업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모델은 이미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장소 안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가까이 있고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광범위한 시청자에게 입장하고 고객과의 긴밀한 상호 작용 외에도 SMM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전략에 통합 할 때 얻을 수있는 많은 이점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 의식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자는 게시물을 터치하고 공유하고, 자신의 게시물에 회사를 태그하고, 순간 메시징 기능을 통해 의사 소통을 시작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상호 작용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경고하기 위한 알림이 있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따를 수 있게 해주며, 이것은 차례로 고객의 전문지식을 향상시킨다. 오늘날 기업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브랜드는 사용자의 소셜 미디어 관심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 고품질 계정을 보유해야합니다. 이 경우 잠재 고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통한 훌륭한 서비스가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제조업체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잠재 고객에게 다가 가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 고객 참여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의 브랜드 회사의 주요 목표였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Instagram을 사용하려면 자신 만의 이야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사용자는 사전 녹화 된 것보다 27 % 더 오래 스테이 비디오를 시청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저하게 수행하는 시청자가 있을 때, 당신은 또한 잘 수행해야하는 유사한 시청자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Facebook은 자동 광고 게재 위치를 활용할 것을 권장하지만 동의하지 않을 때 광고가 필요한 곳과 집중해야 할 시스템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