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신의 규칙을 변경하는 것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또는 재미를 위해 수행되는 구조화된 유형의 놀이이며 때로는 교육 도구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보수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작업과 예술과는 완전히 다른데, 이는 일반적으로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구성 요소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탁월함은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도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에볼루션카지노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스포츠 가정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놀이 카드 2 데크 팩과 매 에볼루션카지노 우 유사합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삽화가 있는 일련의 타일을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게임입니다.
각각 보드는 타일 모음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형식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만들어 게임을 수행합니다. 타일을 움직이는 조각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스포츠인 하이브는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보드는 없습니다. 항목 자체가 레이아웃을 유형화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큐브를 중심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큐브를 구현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게임은 비디오 게임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거짓말 쟁이 주사위와 포커 큐브가 처음에는 도박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유명한 사례일 것입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종류의 도전과 관련하여 독특합니다.
팀 빌딩은 이러한 활동의 공통된 초점입니다. 추측 레크리에이션의 핵심은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나 말로 정보를 누설하여 그 정보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본질적으로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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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ttgenstein은 철학적 조사에서 게임, 가이드 라인 및 경쟁과 유사한 게임 요소가 모두 비디오 게임의 개요를 적절하게 설명하지 못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 (Wittgenstein)은 사람들이 가계 유사성이라고 부를 수있는 최소한의 인간 행동을하는 이질적인 인간 행동의 확산에 시간 레크리에이션을 적용한다고 결론 지었다. 다음 스포츠 정의가 존재할 때,이 결론은 마지막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 Google 플레이와 게임을 자동으로 연결할 수 없으므로 저장된 모든 진행 상황이 지워집니다. 그것은 매우 성가신, 나는 제대로 구글 앱 설정에서 그것을 선택 하려고 했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허용 하지 않습니다. 만약 내가 실제 앱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때때로 잠깐 보여줄지도 모르지만, 내가 그것을 선택하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비 선수의 시청자를 가질 수 있으며, 이는 체스 챔피언십을 보면서 사람들이 즐겁게 지낼 때와 일치합니다.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게이머는 자신의 플립을 플레이할 때 자신의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게임을 즐기는 어린이를위한 엔터테인먼트의 절반은 시청자의 절반과 참가자를 결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