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당신은 최근 평가에서 새로운 모델을 발견하고 실제로 훌륭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미 많은 상품들을 사용하고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이 시작해야 할 것은 그것들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이다. 가맹점으로 전환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와 아이디어를 창조한다는 구성 요소를 건너뛰는 최종 결과로 제휴사로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살 기회를 줘라. 당신은 단지 PayPal을 사용하고 특정 주문을 받으면 PayPal을 구축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하이퍼링크나 특정 문제에 대해 트윗을 한 사람들의 목록을 제공할 것이다.
따라서 아래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 22 가지 팁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자주 적용되는 것이고 따라서 내가 왜 온라인 마케팅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의 요구와 제품 / 서비스의 표준을 먼저 고려하고 커미션 비용과 구조를 두 번째로 고려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비용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의 개별 제품이든 제휴 제품이든 상관없 오피 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나는 당신이 이해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에 대한 흥분 중 하나로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종종, 사람들은 시청자들 앞에 제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해진다.
이 시대가 지나면, 당신이 그것을 철회할 수 있는 완전한 안정이 가능하다. 그 제품 중에서, 그것은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판매 페이지를 가리킨다. 그래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활방식과 성격에 가장 부합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해 물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otmart는 거의 배송을 담당 할 수 있으며 배송 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수영복과 넥타이 또는 판매대에 대해서는 잊어버려라.
인플루언서 광고와 온라인 마케팅은 엄밀히 말해 같은 것이 아니다. 많은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은 총 매출보다 브랜드 의식을 홍보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더 모호한 틈새시장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백만 개의 사용하기 어려운 대시보드에 로그인하는 대신 Affilimate를 사용하여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참조하는 모든 정보에 대해 하나의 중앙 위치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클릭 요금이 안정적인 전자 메일 레코드 또는 적극적인 피드백 부분이있는 소셜 미디어 계정과 같은 참여 메트릭이있는 브랜드에이를 공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더 큰 커미션을 협상하기위한 지렛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오류를 피하고 첫 번째 클릭보다 일찍 독자를 잃은 최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90 % 이상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전략을 처음부터 바로 잡으십시오. 또한 오늘날 대부분의 제휴 기업가보다 많은 단계를 앞서고 있습니다. 일단 그들이 준비되면, 당신은 아마 당신의 제휴 터치 다운 웹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가격 책정 계층을 통해 제휴사는 특정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Elementor는 모든 세계 웹 사이트의 7 % 이상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동적 드래그 앤 드롭 웹 사이트 빌더입니다. 많은 위젯, 통합, 웹 사이트 템플릿 및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Elementor 고객은 WordPress 웹 사이트 구축 과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웹 사이트 빌더 중 유일하게 Elementor는 이제 클라우드 인터넷 호스팅 기능도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직은 자신의 서비스 나 제품을 세계에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동기 부여되고 독창적인 개인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가 쓴 것처럼 “당신에게, 자신을 진실하게하십시오.”라고 말하면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하여 이것이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의 재능, 축적된 전문지식, 훈련, 배경, 취미, 추구, 그리고 당신을 만드는 다른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것들은 당신이 눈에 띄고, 청중을 찾고, 제휴 마케팅에서 탁월하게 도움이 될 수있는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