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잃어버린 비밀

확실히 하고, 그들이 일어나는 것보다 더 일찍 어떤 변화에 대해 알게 하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당신의 상품을 어떻게 판매하고 당신의 모델을 조각하는지에 대한 통제권을 행사하라.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그들이 마케팅 도구 이상이라는 것을 깨닫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소중한 동료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들이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제휴사의 콘텐츠 자료와 상호작용을 해야 한다.

그들이 구매하는 방법,시기 및 이유를 아는 것은 그들이 참여할 때 이상적인 조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은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연락하거나 전자 메일 주소를 파악하여 인수를 촉구하기 전에 독자를 교육하고 알리는 것입니다. 긍정적 인 평가와 설치는이 제품이 훌륭하게 작동한다는 사회적 증거로 작용합니다. 어떤 경쟁자도 좋은 것처럼 들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종종 틈새시장이 실행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뚜렷한 부문에서 돈을 버는 다른 사람들이 분명히 있다면, 그것은 당신도 할 수 있다는 신호다. 만약 다른 사람들이 틈새시장에서 잘 하고 있다면, 당신도 오피가이드 할 수 있을 가능성이 크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나의 욕구, 경험,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다. 당신의 커미션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청중들에게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부산물이다. 그래서 매우 도움이되는 목적, 당신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제휴 제품으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은 청중이 다른 사람이 아닌 링크를 통과하도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에게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두 개 이상의 가능성을 부여하십시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파악해야 한다.

청중의 신뢰를 얻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미 인상적인 팔로워를 자랑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 블로그 및 팔로워와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판매자의 상품으로 안내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그런 다음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준 수입의 몫을 얻는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잠자는 동안 현금을 벌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캠페인에 예비 시간을 투자하면 고객이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의 입구에 있지 않을 때조차, 당신의 광고 기술은 당신에게 소득의 점진적인 흐름을 벌 것입니다.

이것들은 시청자와 함께 연결하고, 구매 단계로 이동하도록 권장하고, 잠재 고객이 광고주의 총 판매 웹 페이지에 도착하기 전에 믿음을 구축하도록 돕는 또 하나의 영역입니다. 제휴 콘텐츠는 상거래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다른 이름으로 추가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부르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당신의 링크에서 구입하는 경우에 당신이 수수료를 벌 수 있음을 청중에게 알리는 제휴 공개를 통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제품 비교 이것들은 제품 비평과 같지만 장단점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비교 가능한 상품들을 나란히 놓는다. 이것은 확실히 제휴 패키지를 조사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므로, 경쟁자들이 당신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짧은 쿠키 간격은 이미 구매 결정을 내린 이러한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6 %의 평범한 수수료 가격과 클릭 및 수집에 대한 8 %의 비율을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이 eGuide는 귀하의 제휴 프로그램의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커미셔닝에 대한 5 가지 예술적 접근 방식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왜 모든 개념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검토하고, 구현 방법을 명확히하고,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지식이 필요한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슬프게도,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이 정보가 특히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돌볼 회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사의 제안을 받고 내게 연락을 취할 때, 나는 제품을 살펴보고 그것이 분명히 내 청중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웹 기반 수익을 창출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전략이 청중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페이스북과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모든 채널의 지침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이 상당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기업이라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생각해보자. 그들에게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보여주고 그들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답하십시오. 공동 엔터프라이즈 웹 세미나를 통해 짧은 기간에 많은 총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동시에 전자 메일 기록을 늘리고 새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