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20년 동안 Working Media Group은 수많은 브랜드가 최대 견인력과 판매 확대를 목표로 미디어 구매 방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Working Media Group은 목표 시장 인구 통계, 시장 위치 및 과제에 대한 광범위한 분석을 수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여 강력한 데이터 기반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YouTube 광고 캠페인에서 최고의 채널을 찾고 광고 기술을 보완하여 성공으로 안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YouTube 영화를 많이 보면 비디오 광고에서 영향력있는 광고를 보거나 자신의 YouTub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영상자료 e 채널을 통해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YouTube 마케팅 회사는 영향력 자 및 모델 공동 작업의 기능을 알고 있으므로 상호 작용 트래픽을 사용하고 브랜드에서 사회적 증거를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
그녀는 Career Experts에 의해 영국 내에서 1 위의 Influencer로 선정되었으며 탁월한 공헌과 경영으로 Global Women Champions Award를 수상했습니다. 동영상을 확인하고 사용한 태그를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특성입니다. 이것은 매우 높은 순위 (그리고 당신의 개별 틈새 / 비디오와 관련이있는) 매우 세련된 영화를 확인하고 어떤 태그가이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계속 성장시키고 싶다면 YouTube에서 일관성이 필수적입니다. 블로깅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거기에 넣어 여분의 콘텐츠 자료, 당신은 더 넓은 시청자를 얻을 수있는 가능성이 더 좋습니다. YouTube 광고와 관련된 경우 소규모 회사는 판매 중심의 비디오 및 콘텐츠 중심의 영화라는 두 가지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Passion Digital은 이 정보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성능 중심 전략을 개발합니다. 실제로 열정 디지털을 다른 많은 YouTube 마케팅 비즈니스와 비교하여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고객 중심 광고에 대한 실제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Terakeet은 본격적인 YouTube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YouTube 관리 회사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러나 Terakeet은 YouTube 동영상을 찾기 위해 고생하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성공적인 YouTube 광고 방법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Terakeet은 데이터 영상자료 기반 방법을 사용하여 브랜드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찾습니다.
태그를 최적화하는 열쇠는 필수 문구를 먼저 배치하는 것입니다. {video production}과 같은 키워드 구문에는 따옴표를 사용하고 빈번한 키워드와 긴 꼬리 키워드를 혼합하여 제공하십시오. 일주일에 하나 이상의 비디오를 목표로하지만, 적절한 양의 콘텐츠는 잠재 고객, 대상 및 콘텐츠 자료에 따라 다릅니다.
나중에 비디오에서 스 니펫으로 비디오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기대를 쌓고 사람들에게 방향으로 일할 수 있는 무언가를 준다. 카드는 디스플레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나는 작은 주석입니다. 당신은 비디오 당 5 개의 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시청자가 산만 해지지 않도록 동일하게 영역을 지정하십시오. 카드와 마감 화면은 참여를 유도하고 시청자들을 당신의 비디오 카탈로그로 안내하는 좋은 방법이다.
제품 비평, 사용법 비디오, 설명자 및 비디오 광고와 같은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면 비즈니스에 대한 단어를 널리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가시적 브랜딩 및 브랜드 음성 일관성과 같은 전술을 사용하면 시청자가 브랜드에 가입하고 브랜드를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Google과 동일한 교훈을 적용하고 키워드, 제목 및 설명을 기반으로 영화 순위를 매 깁니다.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을 최적화하고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양한 견해와 채널에 대한 인식이 크게 증가합니다.
YouTube 카드는 비디오를 통해 모두 배치 할 수있는 대화 형 카드로 시청자를 영화, 재생 목록, 채널 또는 외부 링크로 유도 할 수 있습니다. 채널 예고편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채널에서 예상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준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채널에 고정된 콘텐츠의 쇼케이스라고 생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