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상품을 선택하여 상거래에 선물하거나 돈이나 다른 품목을 위해 고객에게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AB – Web 2.zero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인터넷 구매 산업에 따라 시장 구성 및 소비자 특성이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 구매 사이트는 집단 지성, 즉 데이터 공유가 데이터를 만드는 데 참여하는 현재의 현상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소셜 구매 사이트는 특히 웹 사이트를 구매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온라인상의 모든 순 사이트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고객은 수많은 제품을 복사하고 소셜 구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체 웹 로그에 표시하고 구매 평가를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의견은 소셜 쇼핑 사이트 간의 거래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만 표시하는 텍스트 콘텐츠 광고와 구별하여 쇼핑 광고는 사용자에게 제품의 사진과 제목, 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인용품 치, 상점 이름 및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광고들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그들이 광고를 클릭하는 것보다 더 일찍 강력한 감각을 갖게 해준다. 그것은 당신에게 추가적인 인증된 리드를 제공한다.
저가폰부터 최첨단 스마트폰까지, 우리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더 크고 꽉 찬 화면, 전원이 공급되는 배터리, 타오르는 빠른 프로세서, 미화 앱, 첨단 셀카 카메라 또는 거대한 내부 공간을 찾고 있든간에 우리는 모든 필수품을 관리합니다. 삼성, 애플, 오포, 샤오미, 리얼미, 비보, 아너 같은 국내 주요 브랜드에서 몇 가지 이름을 붙인다.
잠옷을 입고, 밤이나 이른 아침에 쇼핑하세요. 소매 업체 인 경우 쇼핑 캠페인을 사용하여 온라인 및 네이티브 인벤토리를 광고하고 웹 사이트 또는 네이티브 소매 업체에 대한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고 더 높은 인증 된 리드를 찾아야합니다. 시작하려면 Merchant Center에 제품 지식을 제공하고 Google Ads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마케팅 캠페인을 성인용품 사용하여 잠재적인 잠재 고객이 홍보하는 내용을 볼 수 있는 Google 및 인터넷 주변에 광고를 만드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광고들을 쇼핑 광고라고 부른다. 쇼핑 광고들은 독특하고 눈에 띄는 형식으로 보인다.
이제 1 루피만큼 낮은 가격으로 식료품 상품을 구입하십시오 – 우리의 1 루피 스토어는 1 루피의 명목 가치로 매일 신제품을 선물합니다. Flipkart, India ka Fashion Capital은 당신이 좋아보여야 할 모든 것과 모든 작은 것들을 위한 원스톱 트렌드 휴가 장소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과 인도 의류, 여름 시즌과 겨울 의류, 공식 및 캐주얼 신발, 신부 및 인조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액세서리는 당신의 ft에서 당신을 빗어 긍정적입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군중 즐겨 찾기에서 쇼핑하십시오. 사다리 이름들. 여름철 스테이플 맥시 복장,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사람 재킷에 이르기까지 최신의 옷장을 우리에게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주시하고 있다면 비용이 들지 않는 EMI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쇼핑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또한 컴팩트한 지리적 공간에서 여러 회사를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둘러싸고 있는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상점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캐나다 전역의 Ivanhoe Cambridge 쇼핑 시설에있는 2,000 개의 상점에서 받아 들여지는 우리의 전자 기프트 카드는 누군가의 날을 만들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연구는 정신의 쾌락 시설이 성 운동 중에 숙련된 자극과 똑같이 구매를 통해 자극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경직의 빠른 방출이 원치 않는 구매로 판명된 것에 대한 죄책감, 슬픔, 분노 또는 절망의 후속 감정이 뒤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구매가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상점은 특정 상품 또는 서비스 세트를 판매하는 여러 범주의 상점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을 기반으로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됩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때로는 야외 스트립 센터 또는 미니 마트로 알려져 있으며 때로는 식료품 점 소매점이나 식료품 점에 연결됩니다. 그들은 주로 고객이 어떻게 취급되는지, 편리 성, 구매되는 품목의 종류 및 분위기를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소셜 쇼핑 사이트가 새로운 유형이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SEM을 사용하여 수용 구성 요소를 결정하기 위해 TAM 원리를 활용했습니다. 지각된 즐거움은 유용성, 용이성,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각된 사용용이성은 추가적으로 유용성에 영향을 미치고, 유용성은 사용의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