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D-O-I-N-G 접근법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익혔기 때문에 그 의무를 떠맡는 데 어떤 단점도 있어서는 안 된다. 어쩌면 당신의 블로그나 당신이 시작하는 팟캐스트, 비디오, 또는 위의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제품으로 성공한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할 것이다. 만약 그 다큐멘터리의 마무리에 언급된 제휴 하이퍼링크가 있었다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게 되어 매우 기뻤을 것이다. 나는 처음에는 울타리에 있었지만 그 증거가 거래를 봉인하고 나를 구매자캠프로 단단히 옮겼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서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그 수단을 따라 장애물을 던질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면, 그들은 당신의 모델에서 몇 가지 구성 요소가있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아트 회사의 사이트에있는 사용자 정의 터치 다운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불행히도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웹 사이트로 유지하는 것은 어렵 기 때문에 구매를 완료하기 위해 회사 웹 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고 싶어해야합니다.
WP 엔진 계획을 판매함으로써 가입 당 $ 200 또는 구매자의 첫 번째 월간 비용의 100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제휴 할인에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청중이 전자 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웹 기반 소매업체 설립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그것은 2,400달러나 된다!). 또한, 의뢰인이 Shopify Plus 계정에 가입하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 수수료를 받는다.
고급 속성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자가 가젯 및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어떻게, 언제, 어디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보상할 대상과 지불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제휴사 넷 마케팅을 믹스에 통합하려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상이 노력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올바른 장소에 왔습니다. Forrester는 효율성 마케팅이 현재 2020 년까지 68 억 달러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42 억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라고보고합니다. 또한 Forrester는 2020 년까지 연간 약 10 %의 복합 개발을 예상합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파트너십을 신속하게 시작하기 위해 “기본”수수료율을 설정합니다.
프라이스라인닷컴Priceline.com, 오버스톡닷컴Overstock.com, J. 적절한 수단을 통해 배우고 실행할 수 있는 자신만의 기업을 키우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켜야 할 원칙들이다. 그 관찰에서, 나는 내 청중 앞에서 ConvertKit을 얻은 또 하나의 참신한 방법을 공유해야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이해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들에게 최고의 제품들 중 하나를 추천하고 더 많은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를 구현합니다. 그들은 목표 시장에 공명하는 관심 분야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 목표는 청중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관심 분야 상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구매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것이고 당신은 제휴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모델의 방향에 대한 친화력을 강화시키고 궁극적으로 충성도를 창출합니다. 충성스러운 소비자들은 제품에 충성스럽게 소비하기 때문에 가치를 보게 될 것이며, 온라인 마케팅은 이것을 실현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할 수 있다.
제휴 광고는 다음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위해 거래중인 다른 개인 또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제휴 기업가는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 존경받는 제휴 제품을 발견하여 광고하고 이러한 상품을 잠재 고객과 공유합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우리의 서비스에 새로운 사용자를 참조하여 돈을 벌 수있는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YouTube 채널, 소셜 미디어 프로필 등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롭고 공유 가능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광고는 특히 프라임 수수료 제휴 패키지의 경우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거위에게 달콤한 것이 갠더에게도 좋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오래된 속담이 있다.
그것은 단순히 치료가 한 경우에 적절하든, 기본적으로 다른 경우에 허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농장에서 살았지만 우리 모두가 디지털 마케팅에서 알고있는 경우, 풍경은 농장과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오피아트 연기하게하지 마십시오 – 당신이 제품, 신체 또는 디지털에 대한 훌륭한 생각을 가지고있을 때, 그것을 완성하고 시청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자동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당사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제휴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LOG IN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