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당신에게 SNS 마케팅에 대해 말한 것은 무엇이든 죽었습니다 … 그리고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소량의 시간과 돈을 소비하는 것만으로도 전환 비용을 크게 늘릴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 좋아요 구매 있으며 마침내 처음 투자 한 돈에 대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콘텐츠 자료 코덱이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야기는 기업가의 57 %가 “다소 효과적”또는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년에 걸쳐 인터넷은 점점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여 2000 년의 7 억 3 천 8 백만 명에서 2015 년에는 32 억 명으로 급증했습니다. 현재 미국 거주자의 약 81 %는 끊임없이 상호 작용하는 일종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사용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 기능으로 인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됩니다.

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얻을 수있는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있는 몇 가지 좋은 이점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boycottgillette 해시 태그를 시작했지만 소셜 미디어에서 캠페인을 둘러싼 모든 대화의 3.5 %만 차지했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작업 및 B2B 용 SMM을 포함하여 훌륭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봇을 만들 인스타그램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선택합니다. 잠재 고객과 함께 일하는 방법은 그들이 귀하의 회사를 이해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설명하는 많은 연구와 정보원들이 당신이 따를 수 있도록 무역과 플랫폼에 의한 빈도 요구사항을 발표한다.

모든 기업은 완전히 다르므로 시청자에게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또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클라이언트 및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사진을 상품과 공유하도록 권장하여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각 네트워크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 있으며 직관적 인 캘린더보기는 매주 모든 소셜 운동에 대한 전체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할지 결정할 때, 당신은 또한 각각의 전략을 개략적으로 설명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감시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반대자들과 무역 지도자들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변화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기본적으로 표를 얻거나 완전히 폭탄을 터뜨리는 선택된 게시물이나 캠페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경쟁적인 평가를 통해 경쟁자가 누구이며 그들이 잘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주당 몇 시간만 투자함으로써 마케터의 91 % 이상이 소셜 광고 노력으로 홍보 효과가 크게 증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웹 페이지를 갖는 것만으로도 브랜드가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회사의 대규모 시청자를 생성 할 수 있다는 것은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라는 우산 아래에 그룹화된 플랫폼은 필요하지만, 그 밑에 깔려 있는 역학관계는 더욱 그러하다. 그러나 이러한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마케터가 아닌 경우에도. 결국, 당신의 직원들과 고객들도 소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한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앱은 LuLaRoe와 Thirty-One Gifts와 같은 직접 판매 회사들의 새로운 물결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대신 컨설턴트들이 상품을 전시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앱을 활용한 가상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는 매우 기업가 적이며 지역 사회를 통해 개발됩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친구, 가정, 과거를 이용하여 지역사회를 건설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리스닝 도구는 또한 브랜드들이 경쟁적인 콘텐츠 자료와 산업 키워드에 대해 완전히 다른 모니터링 스트림을 배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은 광고 그룹이 무엇이 제대로 작동하고 무엇이 경쟁에 적합하지 않은지를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여전히 매우 저렴한 광고 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기 인스타 좋아요 구매 때문에 다른 경우에는 수도꼭지를 틀 준비가되지 않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시 태그는 사람들이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메타 데이터를 추가하는 데 사용하는 매우 일반적인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Pinterest는 모두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주제를 설명하거나 현재 추세의 일부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Pinterest는 사용자가 원하는 틈새 시장에 상관없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IHOP의 핫케이크처럼 플랫폼에 몰려 들었습니다. 물론, 스냅챗은 다른 플랫폼보다 당신의 반쪽에 약간의 추가적인 창의성을 필요로 한다.

고객은 사진과 동영상을 한 번만 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플랫폼을 사용하여 홍보 및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시청자를 알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라이브 비디오를 진행하여 상품에 대한 발표를 하고 회사의 흥미로운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나 세부사항을 제공하십시오. HootSuite에 따르면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웹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기업가들은 그것을 이웃을 건설하는 가장 효과적인 플랫폼으로 명명한다.

직접 광고는 총 판매 피치를 파티에 배포하는 데 의존하는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