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교육 대학 비밀

이 프로젝트에는 4 개의 인도 대학, 4 개의 유럽 대학, 2 개의 중등 대학 및 1 개의 중소기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교육 주제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EDUREFORM의 궁극적인 목표는 의식을 증진하고 인도의 미래 및 현직 중등 학부 학자들에게 제 4 차 산업 혁명의 예상되는 사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화상 영어 적 영향을 완화하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Chitkara College of Education, Chandigarh의 B.Ed 교수진 중 일부는 미래 세대를 형성하는 가장 어려운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능력과 데이터를 열망하는 교사를 훈련시킵니다. 2003 년부터 Chitkara College of Education은 미래의 교사가 전국 최고의 교육 기관에서 수익성 있고 만족스러운 경력을 쌓기 위해 밟을 수있는 학습이 풍부한 길을 열어 왔습니다.

Chitkara의 프로그램 큐레이터는 특히 교육 직업 내에서 실습 코칭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특히 고려합니다. 따라서 Chitkara College of Education의 학생들은 커리큘럼의 절반으로 국가에서 가장 저명한 교사가 활동하는 것을 관찰할 수 있는 많은 대안을 제공받습니다. 게다가 학생들은 때로는 교실이나 현장에서 배운 모든 것을 따라갈 수 있는 모의 기간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University of Arizona College of Education에서 우리는 삶을 변화시키는 훈련의 에너지를 상상하며 학부 및 대학원생을위한 다양한 학업 프로그램을 통해 강사, 학생 및 지도자의 다음 시대를 준비하는 데 전념합니다.

우리 주변의 지역사회와 환경과 깊이 협력함으로써, 보다 공평하고 포용적인 세계의 영감을 확립하고 있었다. 지금 우리의 투어 비디오를 보고 곧 온라인이나 직접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캠퍼스를 방문하여 대학생, 대학생 및 교직원을 위해 설계된 교육 및 사회 환경을 패턴 화하십시오. 매일 새로운 특별 강의, 콜로키아 및 워크샵이 개최되어 Teachers College에서 다양한 학술 활동을 제공합니다.

교육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정규 교과 과정을 보충하고, 중등 학교에 대한 실습을 교육하는 것은 교수진 학업 인증서를 취득하는 데 필요합니다. 1) 체육전공자의 사명은 신체활동을 통하여 개인의 신체적 건강과 건강을 보전하고 증진하는데 기여하는 것이다. 우리는 주로 과학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스포츠 활동 과학의 이론을 이해하는 화상 영어 학생들과 함께 데이터, 미덕 및 신체 건강을 소유 한 신체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또한 증강 현실과 실시간 원격 측정을 통해 PC 용 위성 TV는 수집 된 정보와 함께 내부 작동을 공개하기 위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베가는 젊은 시절 스페이스X 셔틀의 역방향 터치다운을 알아차린 이후 로켓과 지역에 매료되어 왔다. 이로 인해 그는 파나메리카나 대학의 우주 프로그램인 Misi ⁇ n Colibr ⁇ 에 합류하게 되었는데, 이 프로그램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우주 파편을 제거하기 위해 나노 위성을 궤도에 진입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스포츠 및 운동의 이론적 특징과 응용 과학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기차 생리학, 스포츠 약물 치료, 생체 역학, 운동학, 스포츠 심리학, 스포츠 활동 철학 및 스포츠 사회학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신체 활동이 건강과 복지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파악할 수 있으며 공간에서 연구의 기초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hitkara University가 조정한 EDUREFORM은 유럽 연합의 Erasmus + 프로그램이 공동 기금을 지원한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