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소셜 미디어 홍보 플랫폼 6개

데이터, 콘텐츠 자료 또는 의견을 공개적으로 또는 비공개 그룹 및 네트워크에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시장에는 좋은 도구들이 많이 있는데, 항상 새로운 도구들이 튀어나온다. 그래서 당신은 콘텐츠 감독자가 필요하지만 당신은 이미 상록수 콘텐츠 제작, 기술 지원 및 디자인에 대해 답변 할 수있는 1 인 밴드입니까?

그렇기 때문에 소셜 구매자 관리는 시청자의 인지도를 높이려는 제조업체에게 매우 필요합니다. 단어는 훌륭한 서비스에 대해 빠르게 여행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리드 또는 트래픽을 생산에 레이저 초점을 맞춘 경우, 소셜 미디어는 그것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홍보 게시물이나 소셜 광고를 통해 전환 및 URL 클릭을 추적하면 소셜 미디어에서 ROI를 더 높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습니다.

당신의 광고 전략에 소셜 미디어를 구현하지 않을 이유가 거의 없다. 워낙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손해 볼 것이 거의 없다. 당신의 경쟁자들은 이미 소셜 미디어에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을 데려가지 못하게 하라.

그들은 모든 쇼핑객을 위해 맞춤형 패키지를 만들고 제공하는 데 큰 만족감을 느낍니다. Firebelly의 소셜 미디어 감사 서비스는 소셜 계정과 함께 다음에해야 할 일을 이해하기위한 훌륭한 첫 걸음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전략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말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Sculpt는 더 높은 소셜 미디어 관행을 활용하여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으로 2012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Sculpt는 Adobe, Blend, Velo3D 및 Schneider Electric을 포함한 B2B 기술, 회사 및 제조 브랜드와 완전히 협력합니다. Disruptive Advertising은 Google Ads를 PPC 홍보의 강국으로보고 있지만 B2C 광고를위한 Facebook의 중요성과 B2B 부문의 LinkedIn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디지털 사진, 디지털 영화, 텍스트 및 대화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웹 링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콘텐츠 및 지식 공유를 통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부분은 소셜 미디어 고객과의 반응적인 대화로, 코멘트나 메시지를 통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도달하는 고객에게 응답한다.

신체 신문과 비슷한 전통적인 미디어는 독자들에게 편집자에게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선택권을 준다. 편집위원회가 편지를 평가하고 출판에 적합한 지 결정해야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부진한 과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브랜딩을 높이고 청중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광고를 올리는 방법이다. 이 응답은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문의하거나, 귀하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거나, 귀하의 터치 다운 웹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기업들이 고객과 즉시 상호작용을 하고 브랜드 성장을 위한 귀중한 통찰력을 모을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만들어냈다. 인터넷 그룹이 성장하고 수정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기술은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한다.

귀하가 귀하의 브랜드 페이지의 좋아요 또는 다음을 개선하고자하든, 소득 및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창출하기위한 집중적 인 캠페인이 필요하든,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컨설턴트가 귀하를 다루었습니다.

2010 년과 2012 년에 폐쇄 된 출시 사이에 플랫폼에 가입하기위한 초대장이 필요 했으므로 5 년 동안 만 공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오피 불구하고 Pinterest에서 구입하는 리드는 고품질입니다. 핀보드의 특성상 핀터레스트는 이미지를 수직으로 표시하면 이미지가 가장 커 보이는 많은 단독 플랫폼 중 하나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