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낮은 수준이 공개됨

이제는 사용하기 쉬운 추적 메커니즘이 있어 구매가 언제 이루어 졌는지, 무엇을 위한 것인지, 제휴 커미션을받을 추천인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건네준 카드와 단서가 당신이 도운 것들로부터 어떤 상호 이익으로 이어질지 확신할 수 없었다. 구매가 이루어 졌을 때와 구매에 대한 추천 소스를 모니터링하는 쉬운 방법이 없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과 잘 어울리고 상호 유용한 파트너십을 맺을 것 같은 사람을 보았을 때 성공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단어를 꺼내고,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새로운 제휴사를 설득하여 부착하려면 작업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BigCo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mmerce에서 디지털을 관리할 때, 그 기간 동안 순위를 매기고 1 페이지의 많은 제휴 기사 등급에서 # 1 제안이 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들은 또 하나의 영광스러운 전자 메일 광고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Loom은 잘 알려진 화면 녹화 및 비디오 메시징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들의 도구는 당신이 즉시 보고, 공유하고, 어디서든 볼 수 있는 표현적인 비디오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PartnerStack에서 동료 프로그램의 15 % 반복 커미션과 강력한 제휴 직원을 제공합니다. 일부 네트워크는 스타일, 뷰티 제품 및 홈 아이템과 같은 특정 수직을 전문으로하는 반면 다른 네트워크는 더 많은 B2B 제조업체 및 비즈니스 상인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블로거라면, 커뮤니티에 당신의 틈새 시장과 일치하는 많은 소매 업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진행 중인 작업이 없는 상태에서 단순히 몇 개의 게시물과 하이퍼링크를 토하려고 하면 결과에 환멸을 느낄 수 있다.

이 메시지 외에도 웹 사이트에는 고지 사항 정책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계약과 당신이 상품 광고에 대해 돈을 받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대해 추가적인 세부사항을 말할 수 있다.

• 새로운 블로그에 행운을 빌며 나는 당신이 좋은 일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제출물에 언급 된 제휴 사이트에 가면 웹 사이트의 도메인 이름을 묻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Hotmart, Monetizze 및 Eduzz 플랫폼에서 크게 수익을 얻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에 집중할 때, 그들은 총 매출로 바뀔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작은 사업을 추가로 믿을 것이고 다른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또 다른 큰 문제는 물리적 제품이나 디지털 제품을 광고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제휴사들은 정기적으로 그리고 제 시간에 지불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떤 수익에 대해서도 보상하기 위해 지불보다 더 일찍 시간을 허락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당신이나 누군가가 그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을 구매하면 전체 구매 가치의 35 % 수수료를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길을 가로질러 오는 모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청중들과 함께 믿음과 신뢰를 잃게 될 것이다. 제휴사로서 현금을 버는 것은 인수 절차를 이행하기에 충분한 당신의 제안을 신뢰하는 사람들을 전제로 한다.

당신이 훌륭한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당신의 틈새 시장을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성공적인 관심 분야 웹 사이트를 시작하기위한 전제 조건 일뿐만 아니라 권위있는 블로그를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이니셔티브에 대해 진지하다면, 내가 당신과 공유 할 단계를 놓치지 마십시오. 제휴 광고는 블로거와 마케터에게 수익성있는 수익 창출 방 총판 법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캠페인을 발견 할 때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조는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고자하는 비즈니스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정보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력있는 사람 및 제휴 마케팅 과정을 단순화합니다. 소셜 네트워킹은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동료, 가정, 동료 또는 고객과 연결합니다.

블로그를 새로 시작하고 온라인으로 내 사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려고합니다. 이 무료 및 매우 유용한 정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게다가 이 프로그램의 계열사 관리자들과 심각한 협상을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은 모든 판매에 대해 유기농 동료들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받아야 한다.

첫째, 제휴 웹 사이트를 만들려면 Bluehost에서 63 % 할인 또는 $ 2.95 / 월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동료들에 대한 한 번의 보상은 고려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소규모 비즈니스는 이미 연결되어있는 연결을 활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가장 충성스러운 구매자와 회사와 어느 정도 연줄이 있는 사람들을 좋아한다.

총 매출을 최소화하거나 시작할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위로 동료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다른 경로는 많은 회사에서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관계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관리의 상당한 양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