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기숙사

유아 / 특수 교육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현재 및 미래의 학교 방의 과제를 수행 할 준비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된 교육 경력을 입력합니다. 혁신적이고 협력적으로 교육 전문가를 만들고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것은 매우 가정 지향적이고 내가 온 것이 매우 자랑스러운 학교다.

가정과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 일하기 위한 커리큘럼과 개입 방법을 다룬다. 포괄적이고 자연적인 환경에서 어린이의 개별화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술과 평가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교사 및 가정과 함께 일하는 다른 전문가의 역할, 학제 간 팀과의 협력 및 문화적 역량을 포함합니다. 도전적인 행동으로 아이들을 돕기위한 전략이 강조됩니다. CCGA의 강사 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나의 전문지식은 훌륭했다. 유아 및 특수 교육 모두에서 쌍둥이 인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대부분의 과정은 신체 교육 이론과 실제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 한국어 체육 교육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2000년 이래로이 시설은 Ph.D. 학생들을 위한 체육 수업뿐만 아니라 숙련된 개발을 돕고 있습니다. 건설공학교육과는 국내 대학 발전과 교육개혁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2009년 신설됐다. 이학과의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학부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고등학교에서 능력을 갖춘 훌 노인심리상담사 자격증 륭한 강사가 될 수 있도록 대학생을 준비, 연습 및 교육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교육 형평성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과 함께 꽤 많은 전문 분야의 연구를 제공합니다. 우리 강사 후보자는 다양한 현장 기반 학습 대안에서 일합니다. 학부 대학생들은 교사 교육을위한 기초 지식을 제공하고 각 유년기 및 청소년 범위에 대한 이중 인증 석사 학위를 명확히하는 6 가지 프로그램의 맞춤형 세트를 추구합니다.

주요 연구 분야는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교육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학교 강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일반 교과 과정에 보충하여 중등 학교에서 실습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