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완전한 융통성과 통제

5) 총 유연성과 https://ko.wikipedia.org/wiki/스웨디시 통제 당신은 체중 운동을 상당히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 스웨디시 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렵고 가장 보람있는 것들 당신은 매일 20 ~ 30 분 동안 이것을 하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이 있고, 지방이 없고, 피트니스 제작자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약간의 마사지 오일에 투자하고 싶을 것입니다 가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당신의 귀중한 피부를 가로 질러 손과 몸의 움직임을 부드럽게 미끄러지게 할 것입니다

당신의 신체 이미지를 개선하기위한 초기 단계는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기존의 몸 모양과 유형을 고려하는 것에 대해 명확하게하는 것입니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당신의 마음을 맑게하고, 당신이 당신의 몸을 묘사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단어 중 일부를 메모하십시오 당신은 마찬가지로 하루 종일 노트 패드를 유지하고 당신의 몸을 묘사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모든 생각을 메모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회는 당신이 하루 종일 당신의 몸에 대해 불리하고 중요한 생각을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 이미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한 당신의 생각 패턴을 분명히함으로써 이러한 생각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바꾸고 더 나은 건강한 사진을 만들기위한 첫 번째 행동을 취하고 있습니다.

단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을 지금 그대로 받아 들입니다.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아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 있는지를 사랑하고 받아들이며 판단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몸을 즐기고 받아들이는 당신의 장소에서 보십시오.

우리의 대다수를 위해, 육체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화는 사람마다 다른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개인적인 노력과 장엄한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가져 오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장엄한 은총은 지금 지구에 쏟아지는 많은 양의 빛의 종류에 나타나고 있습니다.이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서 수정을 유발하여 우리의 체격 내에서 더 많은 빛을 유지할 수있게합니다.이 업그레이드가 진행됨에 따라 우리는 전기적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존재하거나 진동하거나 우리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며칠 전, 내가 거기 앉아서 귀엽게 보이기 위해 개를 짜증나게하는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내가 뭔가를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이 과정에 대해 내 내면을 이끌어내는 것은 무엇입니까?

남성은 일반적으로 18 ~ 25 %의 다양한 체지방을 가져야합니다. 25 %를 초과하면 과체중으로 간주됩니다. 여성의 전형적인 다양성은 대략 25 ~ 31 %입니다.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31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이 부분은 모든 개인에게 전형적이지 않습니다. 일부 전문 운동 선수 또는 다른 사람들은 전형적인 범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부분을 알면 체중 감량 목표가 합리적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연구를 연구하고 완벽하게 훌륭한 제스처를 만들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 중 일부를 실제로 너무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싶다면, 비디오를보고, 좋아하는 대통령의 연설을보고, 뱀파이어처럼 보이고 싶다면, 뱀파이어에 관한 영화를 즐기고 그들의 몸 움직임을 관찰하십시오 나에게, 그것의 조언을 듣고, 그것의 몸에 대한 지식을 다시 한번, 그것의 조언을 따르고, 경향이있다.

이 관점에서, 나는 만성 통증의 그 년을 되돌아보고, 내 몸의 말을 듣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신체 지식을 기반으로 내 삶을 사는 법을 배우기 위해 투쟁하고, 생각 –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 오늘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하지만 이해해. 그 경험에 감사해.

당신은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체중 감량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하지만 걱정이나 판단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정반대로 LOVE에서 체중을 떨어뜨리는 것과는 정반대다.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천천히 먹을 때, 실제로 음식을 경험하면 덜 먹게 되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떨어뜨리게 된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할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그리고 당신의 몸이 생명과 다른 모든 것들에 의해 먹이를 받고 있을 때, 당신의 몸은 그렇게 많이 소비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은 그것의 유일한 즐거움의 원천이 될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영적 선물을 통과하지만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 적으로 행복하게 당신에게 필요한 선물을 제공합니다. 왜냐하면 선물은 영적으로 권한을 부여 받고 영적으로 선택 되었기 때문에 선물에 대해 자랑 할만한 장소가 결코 없습니다. 모두 같은 성령에 의해 수여되므로 모두가 동등한 명예를 얻습니다.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눈에 띄지 만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리스도의 몸의 공동체가 필요합니다. 선물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일관되게 작용하고 있다.

1st : 당신은 당신의 식사 전략을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cr에서 가질 가장 필수적인 도구이기 때문에 이것을 위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