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이점

18세 이상이고 신청자와 유사한 주소에 거주하는 경우, 고유 신청자 또는 신청자의 직계 가족 구성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13 머니백 바우처는 또한 거래의 전체 또는 절반 비용에 사용될 수 있으며, 변경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10 머니백 자격을 얻기에 불충분한 포인트 상품권이 발행된 후 남은 상품권/포인트는 다음 수집 간격으로 ” 이월”됩니다. 다양한 소매업체 및 최신 서비스를 보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 보그에 실린 모든 제품은 편집자들이 독자적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레플리카 로 선택한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우리의 소매 하이퍼링크를 통해 무언가를 구매한다면, 우리는 제휴 수수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개발자는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정보를 대체해야 합니다. 당사는 당사의 재량으로 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를 자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수정 사항이 있으면 여기에 변경 사항을 게시하고 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 하단의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레플리카 를 업데이트합니다. 그러나 이 개인 정보 보호 고지 사항에 대한 자료 변경을 수행하면 회사 및 웹 사이트의 고객에게 이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권리, 재산 또는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당사의 상당한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당사는 당사의 독자적인 재량으로 1인당, 가족별 또는 주문별로 구매 수량을 제한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에는 동일한 구매자 계정, 동일한 은행 카드 또는 동일한 청구 및/또는 운송 주소를 사용하는 주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당사의 단독 판단으로 대리점, 재판매업체 또는 대리점이 발주한 것으로 보이는 주문을 제한하거나 금지할 수 있습니다. 3.3 온라인 구매 웹사이트 및 주문 프로세스는 귀하가 매장에 있었던 경우와 동일한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당사가 운영합니다. 당사는 사이트를 통해 접수된 모든 주문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당사는 언제든지 주문을 거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2.19 수집 간격 동안 적립된 포인트는 일부 프로그램 파트너가 머니백 바우처로 전환되기 전에 제공한 제품/서비스/할인에 대해 상환될 수 있습니다.귀하는 귀하의 실제 이름, 주소, 전화 수량, 이메일 주소 및 주문 과정에 필요한 기타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27 현지 소매점을 통해 현지 업체(예: 미용사, 세탁소, 식당 등)의 주요 FOB 보유자에게 현지 공급이 추가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제공하는 어떤 특정한 조건들은 당신의 지역 상점으로부터 얻을 수 있을 것이다. 2.22 당신은 때때로 , 칠면조의 절반 가치의 네이티브 크리스마스 그리고/또는 다른 종류의 지역적 또는 전국적인 홍보 (즉, 가방, 식기류)와 같은 홍보 보상을 위한 토큰들을 얻을 수 있다.

2.17 포인트는 구매자에 의해 그 장소에 의해 수집될 수 있다e클라이언트는 우리의 프로그램 동료 중 한 명과 거래한다.

실내는 어두웠고 소비자들은 소비 전에 상품을 검사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다. 소매 환경에서 유리로 된 가정용 창문은 중세 시대 동안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대리 소매상들이 가게 뒤쪽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 시 물건만 전달했기 때문에 상품은 전시된 적이 없었다. 서비스 카운터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고, 대신 많은 상점들이 그들이 전망을 제공하는 거리에 문을 열었다. 초기의 많은 백화점들은 단순한 소매 상점 그 이상이었다; 어느 정도 그것들은 구매자들이 여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백화점은 공부방, 미술관, 콘서트 이벤트를 제공했다.다음 사용 조건에 따라 본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민사 및 법적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3.21 현지 슈퍼발루 소매업체의 공급 지역 또는 지정된 도시 내 주소만 공급이 허용될 수 있습니다. 공급이 불가능한 손잡이에 주문이 접수된 경우에는 접촉할 수 있으며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우리 사이트의 모든 지역 지도는 단지 참고용일 뿐이며 생각에 잠긴 구속력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귀하의 지역이 배달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지역 슈퍼발루에 문의하십시오. 그들은 귀하를 수용하기 위해 공정하게 할 수 있는 모든 작은 일을 할 것입니다. 3.13 모든 비용이 청구되고 본 사이트에 설정된 모든 비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