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 방법 금연.

결국, 담배에 들어있는 니코틴은 강력하게 중독성이 있는 약이다. 하지만 최고의 전략으로, 여러분은 갈망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담배를 그냥 버리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

금연 코스와 앱, 상담, 치료, 최면과 같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전략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멈추기로 선택한 날에 대비할 것이다. 당신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전자담배액상사이트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약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사람들은 보통 친구들과 가족들이 도와줄 때 그만두는 데 성공하는 경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담배만 피운다고 가족에게 말할 필요가 없다면, 동료들에게 여러분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상담사나 여러분이 믿는 다른 어른들에게 털어놓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여러분을 도와주는 사람들을 찾는 것이 힘들다면(예: 여러분의 부모님이 담배를 피우고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는 경 전자담배액상사이트 우), 인터넷 또는 직접 도움 그룹에 참여하세요. 하지만, 매년 금연은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켜 흡연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되도록 한다.

간접흡연은 이미 폐나 심장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매우 해롭습니다. 성인들에게 간접흡연은 심장병과 폐암을 대부분 유발할 수 있다.

영아의 경우 생후 112개월 미만의 영아가 갑자기 사망하는 영아 돌연사 증후군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아이들은 또한 간접흡연을 할 때 폐 질환, 귀 감염, 심각한 기관지 천식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다.이것은 처음에는 심장 박동수가 증가하고 사람들이 더 기민하게 느끼도록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울증과 피로, 그리고 니코틴으로부터의 약물 이탈은 사람들로 하여금 다시 한번 활기를 되찾기 위해 또 다른 담배를 갈망하게 만든다. 일부 전문가들은 담배의 니코틴이 코카인이나 헤로인만큼 중독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이들에게는 한 번의 시도가 필요하고, 다른 이들에게는 많은 시도가 필요하다.담배에 대한 갈망과 다시 싸우는 것 자체가 짜증날 수 있다.

깊은 호흡, 근육의 휴식, 요가, 시각화, 마사지 또는 차분한 음악 감상에 해당하는 진정을 시도하는 방법을 만들어 스트레스를 없애라. 신체적인 활동은 당신이 담배를 갈망하는 것으로부터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접근법은 두 종류의 NRT를 혼합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복용을 꾸준히 줄이고 중단하는 것보다 8-12주 일찍 NRT를 복용하는 경우가 많다.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조합을 선택하기 위해 당신의 GP, 약사 또는 금연 서비스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담배를 끊은 후 12시간 후에 혈액의 일산화탄소 단계가 정상으로 떨어집니다.수십 년 동안, 니코틴 껌은 사람들이 효율적으로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었다. 껌이나 로션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다.

포장에 적힌 지침을 읽고 정말 유용한 용량을 따르는 것을 기억하세요. 전자담배와 전자담배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강력한 증거가 있다.

이 웹 페이지에서 전자담배와 전자담배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전자담배가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우세요. 금연 – 호주 폐재단 여러분이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금연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