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 사진술

그들은 종종 두 가지 문제에 대한 매혹적이고 표현적인 이미지를 한 번에 만들기 위해 실루엣을 사용한다.

초상화 이미지, 제품 사진, 라이프스타일 사진, 솔직한 사진, 그리고 때로는 기업이 운영하는 무역에 따라 건축 이미지도 이 부류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또는 사진 공유 사이트에서 사진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작품이 돋보이기를 원한다면, 모든 촬영에서 단지 몇 장의 멋진 사진으로 범위를 좁히도록 노력하세요.만약 여러분이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은 야생동물 사진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 파노라마 이미지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카메라, 또는 저조도 사진을 위한 최고의 카메라 중 하나에 대한 우리의 추천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뛰어난 비디오 기능이 오늘날 카메라에서 대유행이지만, 사진은 여전히 대부분의 클라이언트 카메라의 기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 예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미러리스중고 인간공학적 선호에 맞는 디지털 카메라를 선택하는 것이다. 존 올드레드는 초상화와 상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사진작가이다.적절한 손으로 카메라의 적절한 면을 잡고 왼손을 렌즈 아래에 놓아서 디지털 카메라의 부담을 덜어줍니다. 125페이지 분량의 이 사용법 안내서는 여러분에게 필요한 빛을 만들고 사랑스럽게 촬영할 수 있는 기술과 자신감을 줄 것입니다… NAT은 워크플로우를 가속화하고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제안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실질적으로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파노라마 또는 파노라마 사진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디지캠으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하나로 꿰매서 만든다.셔터 우선 모드에서 사용할 셔터 속도를 선택하면 디지털 카메라가 조리개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을 향해 달리는 개를 투명하게 찍고 싶다면, 여러분은 빠른 셔터 속도를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이고 카메라가 여러분을 위해 조리개를 선택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미지를 선명하게 유지하고, 낮은 각도의 전략으로 구도를 개선하고… 김파노라마 풍경에 파노라마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은 멋진 사진들을 만듭니다. 광활한 황야를 바라볼 때 느끼는 안도감과 평온함은 진정으로 그곳에 도달하는 수고로움을 제외하고는 없다.사진에서 태양 광선을 볼 수 있는 긴 노출과 태양 폭발 전략은 바다 풍경 사진에 추가로 사용된다. 골든아워와 블루아워는 물에서 반사되는 거친 정오의 햇빛을 피하기 위해 바다 풍경을 촬영하기에 완벽한 예가 될 수 있다.

이 스타일은 1800년대 중반부터 전쟁 이미지에 기원을 두고 있다.

그것의 명성은 70년대에 일부 사진 잡지 출판물이 인쇄를 중단하면서 아니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이런 종류의 사진들이 미술관에 들어가고 있고, 미술품 사진도 우수합니다. 적외선 사진은 로버트 W가 1900년대 초까지 존재하 미러리스중고 지 않았다. 미국의 물리학자이자 발명가인 우드는 최초의 적외선과 자외선 사진을 포착할 수 있는 필터를 개발했다.그 또는 그녀는 유리한 지점과 정확한 노출의 초를 선택한다.

사진작가는 피사체의 본질적인 특성을 인식하고 자신의 판단, 스타일, 관여에 따라 해석한다.

효율적인 사진은 인간과 자연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고, 보이는 세계를 기록하며, 인간의 지식과 이해를 확장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주제를 날카롭게 유지하면서, 배경에 있는 방해물을 흐리게 할 것이다. 물론, 사진은 결코 공부를 완성하지 않을 예술입니다. 베터링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반적으로 적용하고, 오류를 범하며,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그들이 잘 확립된 사진작가이든, 새로 기술을 시작한 사람이든 간에 말입니다. 녹턴 가족녹턴 가족은 야간 촬영에 전념하는 단체이다. 1991년 샌프란시스코에서 팀 바스커빌에 의해 설립된 그것은 저녁 사진작가들을 위한 세계적인 그룹에 더해 밤 이미지에 대한 지식과 교육의 최고의 원천으로 성장했다. 60 아름다운 밤 사진의 예 60 몇몇 열심히 그리고 헌신적인 사진작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밤 시간 사진의 훌륭한 예들.많은 신생아 사진작가들은 사진을 찍는 동안 신생아의 보호와 안녕을 보장하기 위해 스튜디오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를 알아내는 것 외에 어떤 종류의 날씨 상황이 필요한지에 대한 약간의 분석은 사진이 은하수를 효율적으로 포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전문 사진작가들은 어도비 포토샵이나 라이트룸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만, 만약 당신이 처음에 조금 더 저렴한 것을 원한다면 포토샵 엘리먼트, 피카사 또는 페인트샵 프로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 규칙은 일반적으로 사진이 중심을 잡지 않은 후에 더 많은 주의를 끌며 균형이 잘 잡힌다는 개념에 의존한다.

두 개의 수직선이 있는 사진 위에 배치된 그리드를 상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