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세부적으로 제휴 마케팅의 진정한 방법을 시도했다

“당신이 나에게 의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e-zed.kr 심의 여지를 주고 곁에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할수록 당신의 청중은 아마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당신은 제품이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전적으로 진실해야 하며, 그것과 잘 어울리지 않는 사람에게 그것을 추천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하지만 제가 빠르게 깨달은 것은 제가 약속한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미 지불하고 있던 가치의 5배가 넘는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의 추천은 소프트웨어가 나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높은 주장과 함께 추가로 여기에 도착했다.예를 들어, 슈퍼메트릭은 당신의 추천인에 https://e-zed.kr 의해 만들어진 모든 구독 구매에 대해 20%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전문성의 혜택을 누리는 것은 브랜드뿐만이 아니다. 제휴 프로그램, 네트워크 및 플랫폼 제휴사도 참여할 수 있는 매우 많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들이 있다.

하지만 그 단계를 밟기 전에, 제휴사로서의 개인적인 목표와 가치를 고려한 가격입니다. 광고주는 클릭을 모니터링하는 추적 링크에 대한 동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일부 제휴사 패키지는 파트너가 이러한 하이퍼링크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다음 섹션에서는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이것은 좋은 환상이지만, 아마도 현실에서 더 먼 것은 없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필요한 한 가지 요소가 있다면, 그것은 끈기입니다. 사이트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안내하고 사용자들이 클릭하고 변환하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집착일 것이며, 그것은 고정된 주의, 최적화, 그리고 일을 필요로 한다.

적절한 자원만 있으면 사실상 누구나 제휴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큰 동기는 수익에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높은 온라인 참여를 하고 당신의 파트너쉽을 지속적으로 홍보한다면, 당신은 상당한 금액의 돈을 벌어들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페이스케일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수익은 12개월에 53,290달러이며, 상위 10%는 약 73,000달러, 하위 10%는 39,000달러이다. 패션과 삶의 방식과 같은 더 공격적인 거래가 있을수록, 그리고 계열사가 더 큰 규모를 가질수록, 당신의 광고는 더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나는 추가적으로 53개의 거리 측정기만 판매한 그들의 웹사이트를 통해 즉시 홍보했지만, 1,687.83달러의 수수료를 벌었다.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되는 전문 소셜 미디어 조언을 받으십시오. 일체형 소셜 미디어 도구인 Hootsuite로 더 높은 성능을 발휘하십시오.당신은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 유형 내에서 가장 자주 첨부되지 않은 마케팅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혼합된 결과로 수익을 창출하는 비개인적인 방법이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추가적으로 흥미를 느끼고 제품 랜딩 웹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사실에 기대를 걸고 있다.

믿거나 말거나, 여러분이 직접 시도해 볼 수 있는 제휴 웹 마케팅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개인적인 장점과 도전이 있다.